top of page

강남풀싸롱 VIP POOL룸 업소별 설명

2023년 강남구 소재의 풀싸롱, 룸살롱 디테일한 내용이있습니다.


강남풀싸롱 퍼블릭룸 - 퍼블릭룸싸롱은 쩜오, 텐카페 등 고급 비지니스 룸싸롱 보다는 좀 더 대중적인 룸싸롱으로 생각하시면 쉬운데요. 쩜오, 텐카페 보다는 저렴한 주대로 서비스를 진행하지만 아가씨 수질은 거의 동일 하되 로테이션 방식이 아닌 2시간 내외의 Table 시스템의 지정 아가씨 방식으로 운영 되는 룸싸롱 입니다.


강남룸싸롱 셔츠룸 - 파트너초이스후 손님옆에 착석하게 되면 처음만난 사이이기때문에 어색함을 풀기위한 간단한 인사를합니다. 술한잔을 마시면서 형식적인 자기소개를 나누게 됩니다.그후 어색한시간이 약간풀릴때쯤에 인사라는것을 하게됩니다.


셔츠룸의 하이라이트라고도 할수있는 아주 중요한 시간이죠. 인사의 과정은 노래를 틀어놓고 자신의 파트너가 방문하신 손님에 무릎위에 안자서 입고있던 홀복을 탈의후에 속옷만입은 상태에서 와이셔츠로 갈아입는 시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기존 가라오케와 다르게 터치가 가능하다는점 잊으시면 안됩니다. 기본적인 수위는 위에까지만 터치가 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앞서 말씀드려듯이 기본적인 수위라고 말씀드렸습니다.기본 한타임의 시간은 약 1시간 30분이기때문에 그 시간안에서는 손님의 시간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즐겁게 술자리를 만들어나가시면 됩니다.


강남룸싸롱 레깅스룸 - 레깅스룸의 시간타임은 90분입니다. 연장시에도 고정적으로 90분씩 연장이 됩니다. 초이스는 룸형식이며 룸에 입실하고 난뒤 초이스가 들어옵니다.마음에 드는 파트너를 고르시고 간단한 대화타임후 인사라는 레깅스룸식 시스템이 시작됩니다.레깅스룸도 마찬가지로 상의탈의와 기본적인 터치가 가능하므로 수위의 제한없이 자유롭게 술자리를 즐기시면 됩니다. 단 저희 업소는 애프터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합법 1종 등록업소로서 운영되는 동안 단한 번의 사고없이 진행되어 인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강남룸싸롱 비키니룸 - 강남 비키니룸은 2021년 새로운 시스템으로 어디서도 만나볼수없는 상큼한 20대 아가씨들이 비키니, 레쉬가드등 여자 몸매라인이 최대한 부각되는 브라와 팬티만 입고 진행되는 비키니룸 입니다.면접을 통해 선별된 상큼한 대학생,일반인,필라테스강사,피팅모델,회사원등 20대 아가씨들이 비키니만입고 초이스가 진행이되며 테이블안에서는 탑브라를 탈의하고 속이 훤히 보이는 시스루를 입고 노브라상태로 1시간 30분동안 지루하지않고


어디에서도 즐길수없는 술자리를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로테이션이 없이 1시간 30분 1타임으로 진행이 되기에 쩜오,텐카페등 아가씨를 묶지않아도 되기에 비용적으로 부담이 없습니다.


강남룸싸롱 쩜오&텐룸 - 과거 쩜오&텐과 달리 로테이션 없이 오직 묶어서만 진행! ​저희 가게는 로테이션이 없는 쩜오&텐 시스템으로 진행되는 최고급 술집으로 하이 퀄리티의 아가씨들만 출근시키고 있습니다. 로테이션이 없다보니 업계에서 최상급 사이즈의 아가씨들만 보유하고 있습니다. 정신 없이 로테이션 돌릴 필요 없이 묶어서만 진행됩니다.


​강남쩜오&텐은 최고급 VIP 룸을 40여개 보유한 제주 최대 규모의 업소입니다.


​초대형 가게인 만큼 하루 평균 아가씨 출근 티오를 100명 이상으로 잡고 있습니다.


​수질 또한 전국 최상위급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소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