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남풀싸롱 방문시 중요한 팁 [1탄. 실장편]

대한민국에서 나이트스토어가 가장 많은 강남의 풀싸롱 / 룸싸롱 방문팁 - 좋은 실장편

강남 상권에는 수많은 룸싸롱이나 가라오케가 있어 아무 업장이나 방문하셨다가 돈만 쓰고 나오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풀싸롱 방문시 좋은 실장이나 담당 또는 부장이라 불리는 실무진을 잘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선 강남의 룸들은 모두 정찰제로 가격이 정해져 있어 가격 흥정은 무의미한 점 알려드립니다.

하지만, 단골이 된다면 약간의 D.C 정도는 받을 수 있습니다.


이제 좋은 풀싸롱의 실장을 찾는 팁을 알려드립니다.



첫번째. 매장에 항시 상주해 있는 실장인가?


최근에 전화만 받고 직접 진행하지 않는 실장들이 많아 제대로된 고객서비스가 안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문의 시에 꼭 출근해 있는지, 직접 응대를 하는지 확인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상주실장이 있어야만 술이나 안주류 등 조금이라도 좋은 서비스를 받을수 있습니다.



두번째. 외모관리 및 복장상태가 깔끔한가?


요즘 추세가 클래식정장 대신 케쥬얼하게 옷을 입고 출근하는게 보통이지만 모자를 쓰거나 과한 색상 등 패션쇼에 나온 듯한 복장으로 출근해 접대자리나 비지니스시 자리를 망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깔끔한 실장을 소개받거나 중요한 자리가 있기전에 미리 방문하여 직접 실장을 만나보는 것이 방법입니다.



세번쩨. 너무 어리거나 초짜인가?


기가 드센 룸싸롱업계에서 어리다면 힘이 없고 당장의 돈벌기에만 급급하여 제대로된 서비스를 받을수가 없습니다. 열심히 하는 모습이 보이지만 얼마 버티지 못하고 관두므로 재방문시 연락이 안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다면 또 다른 담당을 찾아야 하겠지요. 방문하는 입장에선 매우 귀찮은 일입니다.



네번째. 보통 룸에서 닉네임을 쓰는데 오래된 닉네임인가?


실장들의 닉네임은 업장마다 겹치는 경우가 많으나 소위 스타실무진, 네인드의 이름은 강남지역에서는 단 하나로 타 영업진들이 쓸수가 없습니다. ex)송지효실장, 남도일실장 등이 있습니다. 가장 좋은 풀싸롱 이용방법 중 하나가 닉네임을 보고 방문하는 것입니다. 업장의 위치나 상호명은 매번 변경되어도 닉네임을 바꾸지 않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좋은 실무진을 찾고 방문해도 딜레이타임인 오후 9시 ~ 오후 11시에는 초이스 순번이 절대 바뀌지 않습니다. 예약제가 아닌 방문 입장순으로 초이스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지루한 딜레이타임을 버티고 초이스가 완료 되면 매니져들의 서비스가 달라집니다. Why? 네임드 실장들의 업장에서의 입김이 쎄기 때문에 일을 더 잘할수 밖에 없습니다.


오늘은 이만 마치고 즐거운 성탄절 되세요.


조회수 12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